4월 9일부터 8주간 진행…교육비 지원 및 취업 연계 혜택도지난해 열렸던 '제1기 부산 프랜차이즈 슈퍼바이저' 교육 모습.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산울산경남지회(KFA부울경지회)와 프랜차이즈산업연구원이 '제2기 부산 프랜차이즈 슈퍼바이저' 교육생을 오는 19일부터 모집한다.
교육은 4월 9일부터 5월 28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8주간(총 40시간) 부산시 사상구 모라동 부산벤처타워 KFA부울경지회 강의실에서 진행된다.
이번 교육은 슈퍼바이저의 기본 소양과 체계적인 슈퍼바이징 교육을 통해 프랜차이즈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 지역 브랜드의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한다. 가맹본부 슈퍼바이저와 임직원, 가맹본부 취업 희망 대학생 및 구직청년들이 대상이다.
커리큘럼은 △프랜차이즈 슈퍼바이징과 가맹사업법 이해 △가맹점 진단 및 관리 △QCS체크 및 인사 노무 관리 △점포 활성화 및 상권분석 △가맹점 LSM 전략 △가맹점주 상담 및 협상 스킬 등으로 구성됐다.
부산시 지원을 받아 교육 커리큘럼을 강화했으며, KFA부울경지회에서 교육비를 지원해 참가자 부담을 줄였다. 교육 수료자 중 성적 우수자에게는 장학금과 가맹본부 면접 기회도 제공된다.
신청은 KFA부울경지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접수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