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1일 개강, 24명 선착순 모집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산울산경남지회(KFA부울경지회)가 '부산프랜차이즈사관학교' 9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이번 9기 과정은 8월 21일부터 11월 13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2~6시 총 12주간 진행된다. 교육 장소는 부산 사상구 모라동 부산벤처타워 416호 KFA부울경지회 강의실이다.
부산프랜차이즈사관학교는 2021년 개교 이후 현재까지 8기 과정을 통해 229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이들은 현재 지역 소상공인과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번 과정의 지도교수는 창업 및 프랜차이즈 컨설팅 전문가인 '부자비즈' 이경희 대표가 맡는다. 이 대표는 다수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성장과 사업 확장을 이끌어온 경험을 바탕으로 실전 중심 교육과 개별 맞춤 코칭을 진행한다.
교육 내용은 프랜차이즈 시스템 구축, 가맹사업 확장 전략, 슈퍼바이징 시스템 운영, 프랜차이즈 마케팅 전략, 가맹계약 및 관련 법률 등으로 구성됐다.
수료생들은 '부산프랜차이즈사관학교 총동문회'를 통해 기수 간 교류와 네트워킹을 이어갈 수 있다. 또 수료생 간 협업과 비즈니스 연계 기회도 제공된다.
교육 대상은 사업 성장을 원하는 지역 소기업인 및 소상공인, 프랜차이즈 사업에 관심 있는 혁신형 소상공인, 프랜차이즈 CEO 및 임직원, 프랜차이즈 산업 진출 희망 유통·제조기업 임직원 등이다.
부산시와 KFA부울경지회의 지원으로 교육비 부담을 낮춰 교육 접근성을 높였다. 모집 정원은 24명이며, 매 기수 조기 마감되는 인기 과정이다.
교육 신청은 KFA부울경지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부산 일보 (윤준석 기자)
원문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82/0001335496?sid=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