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홍보팀
2021-07-28 11:41:01
<정부 정책 & 프랜차이즈 산업>
□ 직영점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생존률도 높아… 5년차에 20%p↑ - 조선비즈
□ 서울시 등록 프랜차이즈 브랜드 절반, 5년 이내 사라져 - 연합뉴스
□ 2023년부터 유통기한 대신 소비기한 도입…‘우유팩 샴푸’ 등 펀슈머 제품은 금지 - 경향신문
□ '비대면+밀키트 성장성'에 밀키트 무인판매점 늘어...'창업 핫템' 등극 - 머니투데이
<업 계>
□ “음식 주문 폭주하는데”…라이더 없어 속터지는 사장님 - 이코노미스트
□ [대만·체코·오만] 비대면으로 변화하고 있는 외식문화 트렌드 - 데일리팝
□ '창린이' 위한다면서...정보공개서 늑장공개 - 전자신문